간단한 팁과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전략

2020. 6. 2. 19:18카테고리 없음


간단한 팁과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전략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은 소비자와 연락을 유지하고 큰 고객 기반을 발전시키는 정말 간단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는 방법은 매우 다양해서 압도적일 수 있다.


전자 메일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전자 메일 마케팅이 어떤 이점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따르십시오.




목록에 참여하기로 선택한 사용자에게만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익숙하지 않은 메일을 보내면 스팸메일이 된다.


그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알고 있는지 알 수 없을 것이고, 그리고 나서 그들이 실제 컨텐츠나 당신의 이메일에 대해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지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삭제하게 만들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한 걸음 물러서서 교정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모든 뉴스레터와 이메일이 완벽한 편지인지 확인해야 한다.


메시지를 전송하기 전에 전자 메일의 샘플을 확인하여 원하는 대로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자 메일에 링크가 있으면 먼저 테스트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가능한 모든 것을 배우고 다양한 종류의 리소스를 사용해 보십시오.


온라인에서 확인만 하지 말고, 동네 도서관이나 서점에도 가십시오.


당신은 또한 참석할 지역 세미나나 워크숍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분류된 것과 게시판에 주목하라.




전자 메일을 통해 소비자에게 연락하기 전에 반드시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려지지 않은 발신자의 메시지를 무시하거나 삭제하는 경향이 있고 당신의 노력은 낭비될 것이다.


ISP 정책 위반은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대량 이메일을 보내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다.




고객으로부터의 수동적이고 적극적인 피드백은 이메일 마케팅 프로젝트를 향상시키는 데 필수적인 툴이다.


적극적인 피드백은 단순히 고객의 의견이나 제안을 직접 요청하는 행위일 뿐이다.


당신이 수동적인 피드백을 고려하고 있을 때 그것은 항상 상당히 미묘할 것이고, 심지어 소비자들에게는 보이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클릭되는 링크를 결정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




항상 끈기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올바른 고객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이 필수적이거나, 아니면 당신의 일은 가치가 없다.


잘못된 고객을 도청하면 악의가 생기고 당신이 다른 고객들에게 사용할 수 있는 자원을 낭비하게 된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이나 다른 종류의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이메일을 보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 장치들은 컴퓨터 모니터보다 해상도가 훨씬 낮기 때문에 당신은 작업할 공간이 더 적을 것이다.


모바일 화면에서 읽을 수 있는 전자 메일을 테스트해 보십시오.




당신이 보내는 이메일은 당신의 고객을 유인할 것이다.


이 고객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그럴만한 충분한 이유를 제공한다면 당신에게 그들의 사업을 줄 가능성이 더 높다.


이러한 인센티브의 일반적인 예로는 고객의 총 주문량이 일정 금액을 초과할 경우 무료배송을 제공하는 것이다.




새로운 고객과 언제든지 연락할 때 반드시 고객의 이름을 얻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이메일을 사용자 지정하여 고객이 개별적으로 주소를 지정하여 개인 경험을 쌓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의 이메일은 다른 이메일들과 다를 것이고 당신의 받는 사람은 덜 익명으로 느낄 것이다.




스팸 메일에 대한 고발은 회사나 웹사이트에 치명적일 수 있으므로 이메일 목록에 선택 절차를 설정할 때 확인 단계를 반드시 포함하십시오.


고객이 전자 메일 주소를 올바르게 입력했는지, 실제로 가입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전자 메일을 받게 될 겁니다.


전자 메일에는 구독 확인 및 취소를 위한 링크가 있어야 함 고객이 보안 목적으로 더 신뢰할 수 있으며 스팸 발송자로 간주되지 않을 수 있음



아주 잘 타겟팅된 판매 리스트를 만들어라.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최고의 고객들에게 그들의 친구와 연락처를 당신의 회사의 메일링 리스트에 추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그러한 리스트가 당신의 주제에 진정으로 헌신적인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말함으로써 그러한 리스트의 배타성을 강조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권위의 목소리를 기를 수 있고 동시에 정말로 집중된 목록을 개발할 수 있다.




다시 한번, 이메일을 사용하는 것은 고객층을 성장시키고 기존 고객들과 연락을 유지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당신이 이 기사를 통해 배운 것이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으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